Page 12 - 2023 RESCON Brochure
P. 12

Response
          Management







                                         RESCON CS VISION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최고의 성공 파트너





                       중기목표                      CS 경영 고도화를 통해 고객가치 실현 극대화




                       단기목표                 프로세스 중심의 CS 경영 혁신으로 재도약 성장 기반 확보



                                                           추진전략


                                  Process - UP            Service - UP            Prompt - UP
                                발생 이슈의 정확한 분석           신속한 해결방안 정의                신속한 대응




  12





                                                   4대 전략과제




                            기본 점검                                                           예방 정비

                   ·  안전성을 고려한 위치 협의 및 설치                  Approach                ·  관리자 교육 및 기구 사용법 전달
                   · 제품 매뉴얼 인수인계 및 사용법 교육                                          ·  발생 가능한 고장 및 안전 사고 교육
                   · 사고 예방 및 안전교육 이수                                               ·  사전 예방 점검 시행

                                                            CS경영
                                                           프로세스
                            고장 정비                                                           지원 방안
                                                                     Learning &
                                                Deployment
                   ·  전담부서 운영(365일 24시간 AS 대응)                       Innovation    ·  전 제품 품질보증 및 AS사후 관리
                   ·  고장 접수 후 신속 현장방문 수리 진행                                          (소모품 및 사용자 부주의는 유상 처리)
                   ·  수입장비 선정 시, 사후 관리  부품 비치                                      · 수입장비 부품 사전 보유 및 신속 대응 수립




                     Service Identity            TCE 서비스(Through the Customers' Eyes)



                        슬로건               고객이 원하는, 고객을 선도하는, 고객이 감동하는 성공 파트너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