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관리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내부 프로젝트 팀 간의 상호 영향 및 의존도 파악 뿐만 아니라 본사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각 이슈를 신속히 해결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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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생 이슈의 정확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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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해결방안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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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대응

기본 점검

  • 기구 설치 시 안전성을 고려하여 설치 위치 협의
  • 제품 메뉴얼 인수인계 및 장비 사용법 교육
  • 사고예방 및 안전교육 이수

예방 정비

  • 관리자 교육을 통한 조리기구 사용법 전달
  • 제품 사용시 발생 할 수 있는 고장 및 안전사고의 문제점을 인식 후 해결방법을 제시

고장 정비

  • 고장 수리 요청/접수 후, 신속한 현장 수리 절차 진행
  • 수입장비 선정 시 당사가 직접 사후 관리 가능한 제품으로 선별 후 부품 비치

지원 방안

  • 전 제품 품질보증 및 A/S 사후관리 (소모품 및 사용자 부주의는 유상처리 기준)
  • 수입장비 부품의 경우, 당사 사전 보유 및 비치하여 신속한 대응 수립